본문 바로가기

프로여행러

파리 에어비앤비 추천 및 할인코드 / 나의 최애 airbnb

 파리15구 에어비앤비 추천 

 

 

사실, 나는 에어비앤비에 대한 아픈 추억이 있다.

Airbnb의 존재를 알게 된 것은 2014년 엄마와의 첫 유럽여행이었다.

파리에서 너무나 아름다운 비앤비를 구했는데 엘리베이터 없는 4층에, 사진과는 전혀 다른 더러운 방, 새벽 5시까지 하는 1층 바(bar)의 소음... 그야 말로 쓰리 콤보

결국 나는 숙소를 옮겼고 내 다시는 에어비앤비는 가지 않으리 다짐했었다.

 

 

 잊을 수 없는 그 날, 파리 

https://blog.naver.com/kokkirishu/220229801963

[파리 2일차] 에어비앤비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 <에어비앤비-파리편> 지난 9월의 이야기 입니다. 첫 유럽여행, 큰 기대를 품고 가...

blog.naver.com

하지만 2018년, 여름 유럽여행을 계획한 나는 다시 에어비앤비 사이트에 접속했다.

나를 포함 4명이 함께 여행을 가는데 호텔은 2개 방을 잡아야 하니 너무 비싸고 공용으로 사용하는 호스텔 값이나

우리만 사용하는 에어비앤비 값이나 비슷했다.

이 망각의 동물은 결국 런던, 파리, 바르셀로나 숙소로 모두 에어비앤비를 잡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런던, 파리, 바르셀로나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파리 에어비앤비를 소개하려고 한다.


파리 15구 에어비앤비 눈알 빠지게 찾았다. 결론은 대만족 

위치는 파리15구, 에펠탑을 기준으로 아래쪽 동네이다.

15구 쪽이 부촌이라 안전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고,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 가까이에 숙소를 잡고 싶었다.

 

 

전철을 타고 숙소로 돌아올 때마다 봤던 풍경이다. 너무 낭만적이야.

비앤비가 좋았던 이유 중에 하나는 유럽의 옛날 허름한 건물이 아니라 아파트, 오피스텔 건물이었다! 여자들끼리만 가서 보안도 신경썼어야 했는데 비밀번호 누르고 들어가면 돼서 정말 좋았음.

호스트는 남자였지만 셀프체크인 형식이어서 편하게 체크인도 했다.

내부를 살펴보자.

더블 침대 1개 그리고 소파베드 1개. 

비앤비 구할 때 제일 중요하게 봤던 것 중에 하나가 침대였다. 불편하다는 후기가 있으면 무조건 패스했다. 아무리 위치가 좋고 집이 좋아도. 결론적으로 너무 만족했었던 침대!!!!

우리가 이 에어비앤비를 선택한 또 다른 이유 중에 하나인 부엌! 우리는 뼛속까지 한식파였기 때문에 맨날 밥해먹었다 (비비고 만세) 부엌 넘나 깔끔해서... 좋았다.

인덕션 밑에는 건조기도 있다!!! 사진에는 없지만 화장실도 꽤 큰 편인데(욕조 있음) 안에 세탁기도 있다. 세탁기도 세탁기지만 건조기는 사랑이다.

 

 

냉장고도 있고 왼쪽에 보면 전기오븐레인지도 있었다.

 

 

 파리 에어비앤비 추천 이유 

1. 역이랑 가까움

- Bir-Hakeim역까지 걸어서 3-5분 정도 걸린다.

2. 에펠탑과 가까움

- 도보로 10분 정도 걸린다.

- 물론 우리는 저질체력이어서 야경을 보러가진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안전한 지역

- 15구에 위치

4. 집이 깔끔하다.

- 에어비앤비 프로경험자로서... 진짜 더러운 곳도 많다. 사진 사기꾼들이 참... 많음. 근데 집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 깔끔쓰.

5. 내가 원하는 것 구비

- 부엌, 세탁기, 건조기 말이 필요 없다!!!!!!!

6. 호스트 답장 빠름

- 에어비앤비 첫 가입 할인을 받기 위해서 친구 아이디로 예약을 하고 친구가 연락을 했었는데. 답장이 정말 빨랐다고 한다. (옆에서 봤음 ㅋㅋㅋㅋㅋ) 진짜 필요할 때, 감감무소식인 호스트도 있으니 답장 속도도 중요하다.

아무튼, 다음에 파리 가면 또 이곳에서 묵을거다. 내 에어비앤비 하트에 저장되어 있다. 또 가려고... 후후....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첫 여행에서 ₩44,000을 할인받으세요!

코뀌리슈님이 추천하는 에어비앤비에 가입하시고 전 세계 백만 개 이상의 개성 넘치는 숙소 중에서 머물 곳을 찾아보세요.

www.airbnb.co.kr

링크를 통해 새로 가입을 하면 여행 크레딧을 받는다.

84000원 이상 숙소 결제를 하면 32000원 할인!

같이 갔던 친구도 링크 통해서 크레딧을 받아 파리 숙소를 예약했었다. 꽤 쏠쏠했었다고 한다.

 

오늘의 이야기는 끝.